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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수정)[2022년 친환경학교급식 지원사업] 일반농산물 채소 소포장, 수입과일 공급업체 모집 공고
글쓴이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작성일 2022-01-10
첨부파일 첨부파일2022년 일반농산물(채소 소포장), 수입과일 공급업체 모집 공고문(수정).hwp

기존 공고문

수정 공고문

공고문 7

[붙임 1] 1차 서류평가 항목 및 배점표(40)

서류평가(정량평가) 항목 및 배점표

2. 공급 실적(10)

- 일반농산물(채소(소포장)), 수입과일

- 최근 2년간[’20.1.1.21.12.31.(총액 기준)]

[학교, 학교급식 지원센터 및 공급대행업체, 유통업체 등에 공급(납품)한 실적]

공급실적

배점

50억 이상

10

50억 이상~60억 미만

8.5

40억 이상~50억 미만

7

30억 이상~40억 미만

5.5

20억 이상~30억 미만

4

10억 이상~20억 미만

2.5

10억 미만

1

3. 종사자의 인원(3)

- 접수마감일(’22.1.17.) 기준

공급경력

배점

10인 이상

3

9인 이하

2.5

8인 이하

2

7인 이하

1.5

 

[붙임 1] 1차 서류평가 항목 및 배점표(40)

서류평가(정량평가) 항목 및 배점표

2. 공급 실적(10)

- 일반농산물(채소(소포장)), 수입과일

- 최근 2년간[’20.1.1.21.12.31.(총액 기준)]

[학교, 학교급식 지원센터 및 공급대행업체, 유통업체 등에 공급(납품)한 실적]

공급실적

배점

60억 이상

10

50억 이상~60억 미만

8.5

40억 이상~50억 미만

7

30억 이상~40억 미만

5.5

20억 이상~30억 미만

4

10억 이상~20억 미만

2.5

10억 미만

1

3. 종사자의 인원(3)

- 발급일이 공고일부터 접수마감일까지 인정

공급경력

배점

10인 이상

3

9인 이하

2.5

8인 이하

2

7인 이하

1.5


- 2022년 경기도 친환경 학교급식 지원사업 -
일반농산물 채소 소포장, 수입과일 공급업체 공개 모집 

  경기도 친환경 학교급식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안전한 농산물의 안정적 공급을 위하여 일반농산물 채소 소포장 공급업체, 수입과일 공급업체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1년 12월 27일
경기도농수산진흥원장
 

1. 모집 공고 개요

 ○ 공 고 명: 2022년 경기도 학교급식 지원사업 일반농산물 채소 소포장 공급업체, 수입과일 공급업체 공개 모집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 계약기간은 매년 평가를 통하여 1년씩 연장여부를 결정함(최대 3년 / 2025.2.28까지)

    * 진흥원과 공급계약 기간 중이라도 학교급식 관련 법령 및 모집 공고(계약사항 등)에 따른 위반 및 업체 평가 결과에 따라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경기도 등 학교급식 정책에 따라 계약 해지 또는 계약기간을 변경할 수 있음

 ○ 선정 업체 수: 총 4개 업체(채소 소포장 2개, 수입과일 2개)

 ○ 모집부문

  - 채소 소포장: 고춧잎, 마늘쫑, 비트알 등 28개 품목 소포장이 가능한 업체

    * 진흥원 요청시 벌크 일반채소, 과일 원물을 공급해야 함(당일 발주분을 당일 입고 가능해야 함)

  - 수입과일(소포장 포함): 키위, 파인애플, 레드글로브, 레몬, 바나나, 오렌지, 자몽, 청포도, 적포도, 체리 등 수입과일 소포장 공급이 가능한 업체

    * 취급 연계성, 학교 발주 등을 고려하여 진흥원과 협의 후 품목 변경 가능 
 

2. 참가자격 및 제한

 ○ 「식품위생법」 제36조에 따른 시설기준(식품소분·판매업의 시설기준 중 식품소분업)을 갖춘 업체로 저온물류 집배송장, 식품을 보관할 수 있는 냉장창고 등 위생적인 시설을 보유하고 있을 것

 ○ 생산물배상책임보험(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10억원, 총보상한도 10억원 이상)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

 ○ 「식품위생법」 제40조에 의거 동 사업 참여 직원의 보건증을 갖추고 있을 것

 ○ 학교급식법 시행규칙 제4조 제1항에 적합한 품질로 공급이 가능한 업체

    * 업체에서 제출한 잔류농약검사서 등 확인 및 필요 시 진흥원에서 재검사

 ○ 지정시간(학교공급 전날 16시~23시) 내에 공급할 수 있을 것

 ○ 식재료 배송을 위해 차량(지입 포함)을 갖추고 있을 것

  - 품목별 적정한 온도(냉장, 냉동 등)로 배송이 가능해야함

  - 우천이나 외부오염으로부터 방지,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차량운반 가능업체

  - 차량에 내부온도 확인 및 기록할 수 있는 온도기록장치를 비치해야 함

  - 차량등록증을 비치하고 종합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 지입의 경우 최근 3개월간 지입비 지급 내역 제출해야 함

  ○ eaT, 나라장터 등에서 부정당업체로 등록된 적이 없어야 함. 단, 공고개시일 기준 2년이 경과된 업체 신청 가능

  ○ 전산시스템 운영능력을 갖추고 있는 업체

  ○ 최근 3년간 생산·공급 문제로 식재료 공급을 중단한 업체는 선정에서 제외  

    * 진흥원 ‘계약 위반시 처리기준’에 따라 3년간 참여 제한 업체

    * 행정처분(인증취소, 표시사용 정지, 판매금지, 표시제거, 표시변경, 세부표시사항 변경)이력이 있는 업체


3. 공급업체 역할과 업무

 ○ 공급체계 

  - 일반농산물 채소 소포장

- 수입과일

- (진흥원 요청시) 일반농산물
 

○ 공급업체의 역할과 업무 

  - 학교 상품 발주 현황 및 추가 사항 등 전산시스템 확인

  - 공급하는 일반 농산물은 학교급식법 시행규칙 제4조 제1항에 따른 학교급식 식재료의 품질관리기준에 따른 공급규격 및 품질관리와 원산지를 시, 군별 까지 구별하여 전산등록, 포장 및 표기 후 공급

  - 학교 배송정보표시 바코드라벨을 출력하여 플라스틱 상자에 최종포장 후 배송정보표시 부착ㆍ확인

    * 플라스틱 상자 규격 등은  진흥원과 협의

  - 발주 확정 물량 공급 시 필요서류 제출

    * 거래명세서, 원산지증명서, 수입필증 등 

    * 거래명세서 작성 시 원산지와(시,군별) 생산자 정보를 기입하여야 함

    * 경기도산 농산물(채소, 과일) 구매를 위해 노력해야함

    * 기타 필요서류(잔류농약검사서 등)는 진흥원이 제출 요청 시 지체없이 제출하여야 함

  - 학교 공급한 원물에 대한 검품, 검수의 반품(클레임) 발생 시 즉시 교환, 교체 등을 즉시 이행해야함

  - 각 시설 및 차량의 온도기준을 준수하고 매 시간별 온도관리 및 기록보관하며 진흥원이 요청 시 지체 없이 제출

  - 우천이나 외부오염으로부터 방지,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냉장 차량으로 진흥원이 지정한 장소·시간에 입고 및 매 입고 시 차량온도관리기록지 제출

  - 공급단가를 결정하기 위해 공급업체는 공급가능 품목 및 물량, 단가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향후 진흥원과 협의하여 물량배분 및 단가결정 
 

 4. 평가 및 선정방법

 ○ 평가 및 평가위원회 구성

  - 1차 서류평가(40점): 신청 업체 제출서류를 토대로 사업담당 내부 평가를 통해 참가자격 적부 및 서류 평가 점수가 28점 이상인 업체를 현장평가 대상으로 선정

  - 2차 현장평가(60점): 1차 서류평가 통과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위원 7명 선정하여 현장평가

  - 평가위원회 구성: 7인(위원장 포함)

     · 구성: 21명 이상의 예비 평가위원 중 참가업체가 추첨을 통해 다빈도 순으로 평가위원 7명 선정, 위원장은 호선

 ○ 선정방법

  - 1차, 2차 평가를 통해 종합평가 합산 결과 최고득점 순으로 최종 선정

  - 1, 2차 합계 최종 합산 접수가 동점일 경우, 농산물 공급실적, 저장고 규모, 작업장 규모의 순으로 최고득점 업체를 선정

    * 평가위원이 평가한 총점을 기준으로 최고점수 1개와 최저점수 1개를 제외하고 나머지 평가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 차순위 득점 업체로 선정에서 제외된 업체는 예비 업체로서, 선정된 업체의 계약이전 결격사유 발생 시 대체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만료 이전 계약해지 시 우선하여 협의·선정 할 수 있음


 5. 추진절차 및 일정

    * 상기 일정은 평가 진행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신청서 제출: 2022. 1. 20.(목) ~ 1. 24.(월) 10:00 ~ 16:00 / 경기도 친환경농산물유통센터 2층 상황실

    * 주말, 공휴일 제외

    * 주소: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731

 ○ 신청방법: 방문접수만 가능

 ○ 접수서류의 효력

  - 각종 인증서 등 접수서류의 소유 및 인정기준은 접수마감일 이전에 득한 것에 대해 인정

  - 접수된 제출 서류는 변경할 수 없음

  - 접수서류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해서는 아니 되며, 평가 후라도 허위가 판명될 시 평가 또는 계약은 무효화 및 차기 동 사업에 참여 제한


 6. 제출서류: 1부


 

 7. 기 타

 ○ 본 공급업체 모집 신청업체는 공고문, 계약관련 법령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신청업체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조건을 갖추지 못했을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은 신청업체에게 있음

 ○ 신청업체가 제출한 모든 자료 및 문서는 권익보호를 위하여 외부에 공개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공모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신청업체의 부담으로 함

 ○ 신청서류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신청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신청서 및 제반서류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하고, 사본은 원본대조필 확인자 도장이 찍힌 것에 한해 인정함

 ○ 대금 정산은 당월 공급내역 마감 후 익월 20일까지 현금 결제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급식지원부 최문선 차장 (031-250-2721)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