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농수산 플랫폼 기관

home   열린경영   > 공정경제   > 공정경제 소개

공정경제 소개


 존경하는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임직원 및

협력기관 관계자 여러분!

 

 

최근 우리 사회에는 사회적 약자 배려, 공정경제 등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고 있으며, 정부에서도 상생협력과, 공정경제 생태계 조성을 위한 정책을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영환경 변화에 부응하기 위해 농수산진흥원은 202312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을 도입하여 시행하려고 합니다.

본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명확한 공정거래 관련 행동기준을 제시함으로써 임직원의 준법 및 윤리의식을 향상시키고, 공정거래법 위반 사전예방과 공정문화 확산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모든 임직원께서는 공정거래 관련 법규와 의무사항을 숙지·준수하고, 협력기관 관계자 여러분들께서도 우리 농수산진흥원의 공정거래 관련 정책에 적극적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위반사항 발견 시 익명 신고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신고 ·제보하여 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은 공공기관으로서 기관의 설립목적과 부합한 지역사회 발전과 동반성장 등 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설 수 있도록 많은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공정경제 구현과 사회가치 창출의 역할과 책무를 다하여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농업기관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 참여를 당부 드립니다.

 

 

202312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최 창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