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농수산 플랫폼 기관

home   사업소개   > 농수산마케팅   > 농식품통합마케팅

농식품통합마케팅


 사업개요 

사업대상: 도내 중소 생산농가 및 경영체

사업내용

- 마켓경기 운영 및 외부 온라인 소비 경로 확대

- 상품 입점, 기획전 운영, 고객 맞춤형 마케팅 추진

 

 

 2023년 추진계획

마켓경기 운영 및 활성화 : ’23. 3’24. 2

- 경기도 농수산물의 가치소비를 위한 전략 기획

- 지역먹거리(로컬푸드) 연계 및 강소농경영체 지속적 육성

경기도 농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마케팅 : ’23. 1~ 12

- 정기구독, 회원등급제 추진을 통한 충성고객 확보

- 비대면 소비 확대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추진(1) 및 교육

- SNS, 인플루언서, 브랜드 광고 등 홍보채널별 소비마케팅 전략 수립 및 추진

- 경기도 농수산물 등 온라인 묶음배송 추진

외부 온라인 채널 활용 마케팅 : ’23. 1~ 12

오프라인 통합마케팅 추진 : ’23. 1~ 12

- 국내외 박람회 참여를 통한 경기농식품 홍보

- 지역농산물 홍보 및 판매촉진을 위한 로컬푸드직매장 연계 마케팅